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띠별 운세] 과감한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 (10월21일-10월27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쥐띠

재운과 관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세요. 적극적으로 자신의 뜻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새로운 명예나 지위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이나 연륜을 잘 발휘해 보세요.

72년생 -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96년생 - 조금 손해보더라도 너무 억울해하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고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소띠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주변의 오해를 사거나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61년생 -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앞서나가지 마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자신의 마음이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으세요.

85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리지 마세요.

3. 호랑이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은 일보다는 큰 목표에 힘을 집중하세요.

74년생 - 아무리 자신하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이성으로 인한 구설에 주의하세요.

98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튀는 행동은 삼가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4. 토끼띠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의 흐름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63년생 -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확인하세요. 특히 문서나 서류는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87년생 - 다른 사람의 시기나 모함에 주의하세요. 시비나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5. 용띠

주위에 자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세요.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돈 거래나 보증은 피하세요.

76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도 있어요.

88년생 - 예상치 못한 일이나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미심쩍은 일이나 문제는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00년생 -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무슨 일이든 직접 몸으로 부딪히는 것이 좋습니다.

6. 뱀띠

일이나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애정운도 좋으니 데이트나 미팅에 나가보세요.

65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끼어들지 마세요. 보고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빛을 갚을 수 있는 때입니다. 역지사지,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세요.

89년생 -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와 양보가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7. 말띠

만사가 순조로우니 몸과 마음이 편안한 시기입니다. 다만, 평소보다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54년생 - 바깥 활동보다는 먼저 내부 단속부터 하세요. 가족이나 아래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어렵게 얻은 것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78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세요.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들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곳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8. 양띠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55년생 - 규칙적인 생활과 철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도록 하세요.

67년생 -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재물을 잘 관리하세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91년생 - 변화나 이동은 불리하니 현재 위치를 고수하세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원숭이띠

욕심부리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삼가도록 하세요.

56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80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티끌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10. 닭띠

새로운 일이나 계획을 추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한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57년생 - 매매나 계약을 처리할 때에는 서두르지 마세요. 여유를 갖고 느긋하고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81년생 -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예상치 못한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93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엇보다 의리와 신용을 중요시 하세요.

11. 개띠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처신하세요.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시비나 다툼이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세요.

70년생 - 혼자서 모든 일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94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12. 돼지띠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59년생 - 매사에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돈을 써야 할 때는 확실하게 쓰도록 하세요.

8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먼저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불러올 거예요.

95년생 - 과감한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