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723857 1082019102155723857 06 0602001 6.0.16-HOTFIX 108 엑스포츠뉴스 0 related

"너무 힘들다"…'아빠본색' 김원효♥심진화, 난자 채취 후 쏟은 눈물 [전일야화]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시험관 아기 시술을 시작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시험관 아기 시술을 위해 각자 정자와 난자를 채취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심진화는 난자 채취를 위해 전신 마취를 했다. 난자 채취는 20~30분 정도 진행됐다. 시술을 위해 전신 마취를 하고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로 본 심진화는 눈물을 흘렸다.

정자 채취를 먼저 마친 김원효는 아내를 기다리며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언제나 함께 한다고 약속하고 결혼하지 않나. 기쁘기 위한 힘든 과정인데 함께 있지 못하니까 내가 무언가를 해줄 수 없다는 것이 답답하고 잠깐 떨어져 있는 것도 미안하더라"고 아파하는 심진화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엑스포츠뉴스


심진화는 "깨고 나서 너무 아파서 당황했다"며 시험관 아기 시술이 쉽지 않음을 설명했다.

집으로 돌아온 김원효는 하루종일 고생한 심진화에게 손수 안마를 해줬다. 특히 김원효는 심진화를 위로하며 "옆에서 보는 사람이 더 안타깝다. 옆에서 뭘 해줄 수 없으니까 더 안타깝다"고 진심을 전했다.

김원효의 따뜻한 위로에 심진화는 눈물을 쏟아내며 "너무 힘든 것 같다"고 힘든 속마음을 털어놨다.

심진화는 "병원을 다니면서 다니면서 그런 분들을 많이 만나는데 그 분들이 다르게 보인다. 난자 채취 전과 후의 마음이 많이 달라졌다"고 밝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방송화면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