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1일 월요일 (음력 9월23일 신묘, 경찰의 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1일 월요일 (음력 9월23일 신묘, 경찰의 날)

▶쥐띠

오랫동안 부진했던 일들이 호전될 기미가 보인다.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면 떨어져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것. 2, 6, 10월생은 동쪽을 피하고 붉은색 옷을 입지 마라. 스스로를 나약하게 만든다. 별거생활로 심적 고통이 더욱 크다.

▶소띠

약간의 고전은 있겠지만 차차로 발전될 운이니 서두르지 말고 인내하라. 언행은 조심. 가정 화목하겠으나 닭, 돼지, 용띠 부부는 외출을 금함이 좋겠다. 즐거움이 변해 화가 되겠다. 더욱더 노력할 것. 하면 하는만큼 이익도 클 것이다.

▶범띠

포부를 너무 크게 갖지 마라. 여건이 허락지 않아 허사가 될 듯하다. 동료 직장인의 망동으로 명예가 실추될 수 있으니 조심함이 좋다. ㅂ, ㅇ, ㅎ성씨는 검정, 파랑이 기분을 상하게 하는 색. 혼자서 하는 것이 수입이 더 많다.

▶토끼띠

무슨 일이든 한번에 성취하려고 서두르지 말고 순서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신규 사업을 하려거든 닭, 범, 토끼띠 친지에게 자문할 것. 금전 관계에서 ㅈ, ㅊ, ㅎ성씨는 남서쪽을 조심해야 한다. 작은 것을 큰 것으로 만들기에는 무리이다.

▶용띠

진로 선택을 앞두고 침착성을 잃은 채 방황할 기미가 보인다. 이성교제에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나타나 삼각관계로 고심할 염려도 있으니 주의할 것. 신병 조심. 형제간 갈등 고조. 범, 말, 닭띠 부부는 언행 조심. 동, 서쪽 피할 것.

▶뱀띠

가족과 의견이 엇갈려 가정에 근심이 있겠다. 모든 일을 성취하려면 양, 돼지띠에게 협조를 의뢰하고 순리대로 행하면 무난하겠다. 진한 회색은 감정을 다스리기에 좋은 컬러이다. 신규 사업자는 이사할 때 북, 동쪽이 길하다.

▶말띠

평소에 덕을 많이 쌓아야만 더 큰 것을 받을 수 있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을 듯. 주위의 비난으로 명예손상이 우려됨. 분수에 맞지 않으면 3, 5, 11월생 손해를 크게 본다. ㅇ, ㅈ, ㅂ성씨는 더욱 조심하고 초록색 옷입을 것.

▶양띠

ㄴ, ㅇ, ㅂ성씨는 있는 것 가지고 아무것도 못한다. 그러나 살림을 줄이지는 마라. 북쪽에 길이 있다. 대인관계에 더 많은 신경을 쓰면 계속 재물과 귀인이 따르겠다. 사랑하는 사람도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다. 언행 조심.

▶원숭이띠

바라던 바를 소신껏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약속했던 사람과 신용을 지킨다면 앞으로 더 큰 은혜를 받을 운세이다. 1, 9, 12월생은 청색이 행운컬러이며 서북쪽 사람과 계약한 것은 한번더 확인해 봄이 좋다. 손재수 있다.

▶닭띠

애정적으로 방황하는 격. 결단이 필요한 때이다. 시기를 놓치면 화해가 어렵겠다. 윗사람에게 조언을 받을 것. 형제간 의견충돌을 조심하라. 변동할 때 다리 노릇을 해주자. 1, 2, 3월생 동쪽이 길하고 검정색은 삼가.

▶개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언행을 함부로 하지 않는게 좋다. 아랫사람에게 사업정보가 누설되어 고심할 듯. 2, 6, 8월생 주변을 정리할 것. 내것이라도 내 마음대로 못하는 격. 밤색이나 적색이 오늘 행운을 불러오는 컬러다. 가족들의 오해 조심.

▶돼지띠

새로운 희망을 품고 계획대로 추진하는 것이 행운을 잡는 길. 2, 6, 7월생 과감한 결단을 해야 배필을 만날 수 있다. 진정한 사랑 앞에 나이차이는 문제가 될 수 없다. 밝은 회색이 용기를 준다. 토끼, 범, 소띠에게 더욱 관심을 갖자.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