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710274 0292019101955710274 06 0602001 6.0.16-HOTFIX 29 OSEN 0 related

'사풀인풀'조윤희, 병원서 설인아와 재회..오민석 불륜코마에 분노[종합]

글자크기
OSEN

[OSEN=선미경 기자] ‘사풀인풀’ 조윤희와 설인아가 다시 만났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13, 14회에서는 김청아(설인아 분)가 병원에서 언니 김설아(조윤희 분)와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설아는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가 코마 상태에 빠지자 충격받았다. 김설아는 의사에게 남편의 목숨을 꼭 살려달라고 말했다. 도진우의 외도에 대해 알고 배신감을 느껴면서 그가 꼭 깨어나길 바라고 있었다. 김설아는 문태랑(윤박 분) 앞에서 문해랑(조우리 분)을 무시하는 말을 하면서 그를 자극했다. 그러면서 도진우를 간호하는 것은 겁내했다.

홍화영(박해미 분)은 도진우가 코마 상태에 빠진 것에 충격받았다. 홍화영은 도진우와 김설아의 결혼을 반대해왔던 상황. 홍화영은 도진우의 사고와 현재 상황에 대해서 김설아 탓을 했다. 김설아는 홍화영의 분노를 온몸으로 받으면서 중환자실 앞에서 남편의 곁을 지켰다. 문태랑은 그런 김설아에게 손을 내밀었다.

OSEN

김청아는 구준휘와 ‘번개맨’ 복장으로 재회했다. 김청아는 오해를 풀고 누명을 벗으려고 노력했지만 번개맨 복장을 한 김청아가 나타나자 병원의 아이들이 모여 오해를 풀기 쉽지 않았다. 구준휘는 김청아가 도망갔다고 생각했고, 사건 담당 경찰 문준익(정원중 분)에게 연락했다. 하지만 번개맨이 김청아였다는 사실을 알고 모든 오해를 풀게 됐다.

또 문준익은 김청아가 극단적 선택을 하려고 했던 사람을 구했었다는 사실을 기억해내며 인연을 맺었다. 구준휘는 김청아를 다시 보게 됐다. 그러면서 구준휘는 문준익에게 9년 전 동생 김준겸의 사망 사건을 담당했던 경찰과 연락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 그러면서 함께 있던 여학생의 행방을 알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며 의문을 드러내 긴장감을 더했다.

김청아는 오해를 풀긴 했지만 카메라 수리비를 변상해야 했다. 구준휘는 사무실로 와서 변제계약서를 작성하자고 말했고, 김청아는 돈을 할부로 갚을 수 있게 해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백림(김진엽 분)이 사고가 난 사람이 누구인지 말했고, 구준휘는 도진우의 교통사고 소식을 짐작하게 돼 충격받았다.

홍화영은 도진우와 백림의 사고를 백림 탓으로 돌리려고 했다. 백림은 사고 당시를 기억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홍화영은 백림을 가해자라고 말하며 구속되는 날 자연스럽게 기사를 내자고 말했다. 백림은 사건을 새롭게 맡게 된 경찰의 취조에 시달려야 했고, 때 마침 김청아가 나타나 도와줬다. 이들은 갑자기 사건 담당자가 바뀐 것을 이상하게 생각했다.

OSEN

김설아는 홍화영의 분노를 참으며 받아내야 했다. 구준휘가 도진우의 소식을 듣고 병원에 찾아오자 홍화영은 당황하면서 조카가 보는 앞이라 김설아를 집으로 데리고 갔다. 그러면서 김설아에게 도진우의 휴대전화에 뭐가 있는지 다 보여주겠다며 도진우와 문해랑의 사이를 의심했다.

김설아는 그런 홍화영의 말에 긴장했고, 도진우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면서도 자신의 명품 보석들을 챙기는 모습이었다. 특히 김설아는 도진우의 휴대전화가 공개돼 홍화영이 모든 것을 알게될까 두려워하면서 홍화영 몰래 휴대전화 초기화를 시도했다. 홍화영이 그런 김설아를 목격했고, 다시 한 번 분노를 쏟아냈다.

김청아는 백림을 도와주려고 노력했다. 김청아는 아픈 백림 대신 도진우를 만나러 가겠다고 말했고, 그곳에서 마침 면회를 온 김설아와 재회해 긴장감을 높였다. /seon@osen.co.kr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