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달리는 조사관' 이요원X최귀화, 노조 폭력사태 진실 파헤쳤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달리는 조사관' 최귀화와 이요원이 노조원 죽음에 관한 진실을 파헤쳤다.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 수목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10회에서는 사건을 조사하며 힘들어하는 한윤서(이요원 분), 배홍태(최귀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노조원 사망 사건을 조사하는 한윤서는 사측 노조원인 김원석(김재영)에게 "그날 새벽에 있었던 노동자의 죽음은 이정한 씨만의 죽음이 아니다. 우리 모두의 죽음이다. 용기를 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결국 김원석은 "아직도 정완이의 표정을 잊을 수 없다"라고 힘겹게 말문을 열었다. 김원석은 "그들은 이기주의자도, 폭도도 아니다. 그저 일하기 위해서 싸웠고, 회사를 지키기 위해 싸운 거다. 살아남은 난 도망치려고 했는데, 해고된 정완이는 바보 같이 기계를 살리겠다고"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윤서가 "왜 처음부터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냐"라고 하자 김원석은 "어떻게 말을 하냐. 나 같은 놈이 어떻게 말을 하냐. 와이프도 죽게 하고, 나 혼자 살려고 친구도 버렸는데"라며 괴로워했다.

이달숙(이주우)이 "고인을 죽음에 이르게 한 건 공장 안이 아니라 밖에 있었네요"라고 하자 한윤서는 "이 조사관 말이 맞다. 공장 밖엔 우리 무관심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윤서는 "민덕현 이사에 대해선 폭행 혐의가 드러난 바, 검찰총장에게 고발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정완 사망 건에 대해서도 행위자를 특정하기 어려우니 수사를 개시할 것을 의뢰한다고 덧붙였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OCN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