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680536 0292019101755680536 06 0602001 6.0.17-RELEASE 29 OSEN 0 related

'시베리아선발대' 막내 이상엽, 첫 합류‥ 완전체 '상봉' [Oh!쎈 리뷰]

글자크기
OSEN

[OSEN=김수형 기자] 이상엽이 합류해 멤버들과 완전체로 상봉했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에서 시베리아 선발대들은 3박 4일만에 시베리아 귀족도시, 이르쿠츠크에 도착했다.

이어 멤버들은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선균과 규필이 한식당을 섭외하기로 했다. 하차한 소감에 대해 규필은 "이상하다, 드디어 역에서 나간다"면서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그러면서 간편하게 이동하기 위해 택시를 잡았다.

마침내 네 사람이 만났고 한식당에서 오랜만에 먹방에 빠져마 행복해했다. 한식당과 렌터가 섭외팀으로 나뉘어 숙소에 도착했다. 기차보단 2배 정도 큰 침대사이즈였다. 멤버들은 "기차가 순식간이었다"며 기차에서의 시간을 회상했다.

다음 날, 이상엽이 새벽부터 홀로 멤버들에게 향했다. 짐이 많은 탓에 택시를 타기로 결정, 미리 공항부터 숙소까지 요금을 확인하며 스마트한 모습을 보였다. 우여곡절 끝에 택시기사를 잡았고 가격 흥정에 돌입했다. 하지만 단호한 택시기사 모습에 1루블도 깎지 못하고 탑승했다.

밤을 새고 어렵게 상엽이 멤버들 숙소에 도착했다. 이미 아침부터 피로에 지쳐있는 멤버들과 상봉기념 사진을 남겼다. 이로써 선발대 완전체가 뭉쳤다. 멤버들은 "드디어 완전체 모였다"며 텐션도 최고조로 올랐다.

한편, '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생고생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시베리아 선발대'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