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엘라, 가을철 미세먼지 잡는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7평형) 옥션 올킬 1+1 빅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옥션 올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7일 단 하루 동안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7평형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 옥션 올킬에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본 행사는 선착순 75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7평형은 지난 9월 출시된 이후 '동급 대비 최강 성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오엘라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출시 모델은 사용면적 24㎡를 커버하는 7평형대 제품과 54㎡를 커버하는 16평형대 제품이다.
7평형 공기청정기는 3단계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빈틈없이 제거한다. 프리필터, 일체형필터(헤파필터, 탈취필터) 등 총 3가지 필터로 공기를 정화한다. H13등급 헤파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99.95% 이상 완벽하게 필터링한다. 공기청정기의 청정 공기 공급률(Clear Air Delivery Rate, CADR)은 200㎥/h로 동급 경쟁사 대비 높은 수치를 보인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심각해지는 가을철 미세먼지를 대비해 공기청정기를 살 계획이 있는 집과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은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옥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