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Beats by Dr. Dre, 노이즈 캔슬링 지원하는 Beats Solo Pro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소음 차단 기능이 탑재된 최초의 온-이어 헤드폰 Solo Pro를 선보였다. Solo Pro는 Beats의 최첨단 음향 기술과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인체 공학 기술로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Solo Pro는 소음 차단 기능인 Pure ANC로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할 뿐 아니라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음악과 일상의 소음을 자연스럽게 섞어주는 '투명성'(Transparency)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자신이 듣고 있는 음악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애플 오디오 쉐어링'(Apple Audio Sharing), '접이식 전원 제어 기능' 등 실감 나는 음악 사운드와 함께 일상의 모든 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루크 우드(Luke Wood) Beats 대표는 "Solo의 폼 팩터(Form Factor)는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3천만 대 이상 판매됐다. Beats는 온-이어 시장에서의 새로운 혁신을 위해 Solo Pr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Solo Pro는 상상 이상의 사운드, 다양한 기능 그리고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최근 시장에 선보인 Powerbeats Pro와 함께 Beats를 이끌어갈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다" 고 덧붙였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olo Pro는 10월 30일부터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을 시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020년 1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레드, 다크 블루 색상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360,000원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