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엘리야X지일주 '너의 여자친구', 11월 개봉확정…티저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너의 여자친구'가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99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드라마 '보좌관', '황후의 품격', '미스 함무라비' 등을 통해 대세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이엘리야와 '아르곤', '역도 요정 김복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지일주가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설렘지수를 한껏 높일 로코 케미를 선보여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이엘리야는 '너의 여자친구'에서 할 말은 참지 않고 말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 역을 맡아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차세대 로코퀸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동시에 배우뿐만 아니라 최근 감독으로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치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인 지일주가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역을 맡아 훈훈한 현실 남친미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또한 '고백부부', '또 오해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허정민을 비롯해 '도깨비', '신의 퀴즈 리부트' 등 작품에 활력을 불어 넣는 김기두, 모델에서 배우의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는 이진이까지 국내 최고의 유쾌한 신스틸러들이 총출동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엘리야의 싱그러운 미소와 마치 여친짤을 연상케하는 구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티저 포스터 속 이엘리야의 모습은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 캐릭터에 걸맞게 발랄하고 청량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 기대감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여기에, ‘우리 오늘부터 1일 할래?’이라는 카피는 현실감 가득한 심쿵유발 포인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솔로 탈출 환상에 대한 백발백중 현실 공감.ver’라는 카피는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공대생의 모태솔로 탈출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어 최고의 로코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리 모두의 썸을 불러일으킬 스토리와 이엘리야, 지일주의 두근거리는 케미스트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두뇌풀가동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오는 11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