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로다주, 아이언맨 벗고 '닥터두리틀'로 컴백..2020년 1월 개봉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 맨 수트를 벗고 2020년 1월 드디어 컴백한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닥터 두리틀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 영화 ‘닥터 두리틀’(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2020년 1월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 및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020년 새해, 극장가를 화려하게 장식할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이자 초대형 블록버스터 ‘닥터 두리틀’이 대한민국 개봉을 1월로 확정하고 1차 예고편과 포스터를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2020년 대망의 컴백작으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닥터 두리틀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아이언맨 수트를 벗은 첫 스크린 컴백작이다.

1차 예고편은 “어떤 위험이 기다린 데도, 우린 이 여행을 떠날거야”라는 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한 줄 대사만으로도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더불어 영상에서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닥터 두리틀과 다양한 동물들과의 새로운 우정, 놀라운 케미스트리, 압도적 스케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우린 함께 하는 거야”라는 닥터 두리틀의 대사와 함께 마지막 영상 장면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안토니오 반데라스, 마이클 쉰, 엠마 톰슨, 존 시나, 옥타비아 스펜서, 라미 말렉, 톰 홀랜드, 셀레나 고메즈, 쿠마일 난지아니, 크레이그 로빈슨, 랄프 파인즈, 마리옹 꼬띠아르 세계적인 영화 배우 크레딧이 뜨면서 영화 역사상 최고의 초호화 더빙 라인업까지 예고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동물들과 함께 유니크한 표정을 담은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람 친구만 있으란 법 있나요?’ 문구는 동물들과 교감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닥터 두리틀과 동물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미리 예고한다. 이처럼 아이언맨 수트를 벗은 그가 닥터 두리틀로 새로운 여정을 선택한 만큼 영화 ‘닥터 두리틀’은 그의 컴백이 더욱 설레게 한다.

공개된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 만으로도 놀라운 캐스팅과 스토리텔링,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처를 예견하는 영화 ‘닥터 두리틀’은 2020년 1월 개봉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닥터 두리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