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617231 0962019101555617231 06 0601001 6.0.16-HOTFIX 96 스포츠서울 0 related

사진으로 돌아보는 '설리의 25년 짧은 발자취'

글자크기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사진부]가수 겸 배우로 활약하던 설리가 14일 갑작스런 비보를 통해 온 국민을 안타까움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15일 연예계는 일찍이 예정됐던 제작발표회, 쇼케이스 등 모든 행사를 취소했고 많은 스타들이 추모글을 통해 설리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시하며 애도를 이어가고있습니다.

설리와 절친으로 알려진 구하라는 “그 세상에서 진리가 하고 싶은 대로”라며 함께 한 사진들을 게재했고 강지영은 “네 미소 모두가 기억할거야”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설리가 생전에 악성댓글과 루머에 고통을 받아온 것을 아는 많은 동료들은 악플러들에 일침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도 설리에 대한 악플이나 추측성 글을 자제할 것을 호소하며 설리를 애도했습니다.

스포츠서울은 25년 짧은 생을 마감한 설리의 영면을 빌며 우리들 옆에서 함께 걸으며 남긴 그의 발자취를 사진으로 정리해 봤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DB>

스포츠서울


SBS ‘서동요’에서 어린 선화공주 역을 맡은 아역 탤런트 설리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걸그룹 FX(에프엑스) 시절의 설리 모습입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2009-2010 KCC 남자 프로농구 전주KCC-원주동부 개막전 공연을 펼치는 FX

스포츠서울


2012 제6회 Mnet 20‘s choice(엠넷 20세기 초이스)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가 블루카펫 이벤트에 참석해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고 있는 장면입니다.

스포츠서울


2010년 앙드레 김 패션쇼에서 슈퍼주니어 최시원(오른쪽)과 에프엑스 설리가 다정한 연인의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면.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10년 전 십대인 설리의 풋풋한 모습입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내가 예쁘게 고쳐줄게...” 동갑내기 크리스탈이 설리의 옷 매무새를 고쳐주는 모습이 두 자매의 모습을 보는 듯 합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F(x)의 엠버, 설리, 크리스탈(왼쪽부터)이 <하상백> 패션쇼에서 런웨이를 걷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2017년 영화 ‘리얼’에 출연했던 설리, 성동일, 김수현과 함께 제작보고회에 참가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2012년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했던 설리.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사진기자의 카메라에 찍인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는 설리.....

‘악플없는 세상에서 편히 쉬시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sportsseoul.com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