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몬스타기어,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이어후크 스타일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는 위치 조절이 가능한 이어후크 스타일로 제작되어 어떠한 귀 모양에도 딱 맞게 장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이어버드의 각도와 피스톤의 높이를 조절해 언제나 완벽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용 파우치에 보관해 가방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충전 또한 USB 타입C를 통해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간편 충전이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6시간~10시간 사용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통화/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는 최첨단 퀄컴 QCC3005 칩셋을 사용했다. 이 칩셋은 aptX 및 aptX-LL 코덱을 지원해 최고의 고화질 무선 오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5.0으로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며, 13mm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보다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CVC 8.0으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해 깨끗한 통화도 가능하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는 가벼운 메탈 재질을 통해 레트로 감성을 부각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며 "또한, 고급 퀄컴 칩셋으로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를 구현해 한 차원 높은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를 기념해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구매 고객에게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블루투스 핸즈프리 '서머너K7PRO'를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