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단독]이다윗, '이태원 클라쓰' 캐스팅..박서준과 연기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배우 이다윗이 박서준과 연기 시너지를 낸다. 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서다.

15일 OSEN 취재 결과, 이다윗은 JTBC 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광진, 연출 김성윤)에 캐스팅됐다.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한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그린다.

세계를 압축한 듯한 서울 이태원. 이 작은 동네의 거리에서 자신만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좇는 청춘들의 창업 신화를 담는다.

OSEN

원작은 요식업계의 대기업 회장과 그의 아들로 인해 아버지의 죽음을 겪은 주인공 박새로이가 온갖 고생 끝에 이태원에 가게를 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였다. 드라마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인물, 서사가 있겠지만 전반적으로는 원작에서 벗어나진 않을 전망이다.

이다윗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펀드매니저 호진 역을 맡았다. 그는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동창으로 향후 이태원에서 함께 일하는 조력자로 발전한다.

여러 드라마 및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두 사람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배우 김다미가 조이서 역, 권나라가 오수아 역, 유재명이 장대희 역을 각각 맡았다. 방송은 2020년 2월 예정./ watch@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