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라이프 트렌드] 중년 건강의 적 내장 비만, 커피 한잔으로 싹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 생각한 커피

중앙일보

중년이 되면 ‘나잇살’이 찌기 시작한다. 나이가 들며 몸에 필요한 에너지량, 즉 기초대사량이 줄어드니 잉여 에너지가 지방으로 바뀌어 몸에 쌓이는 것이다. 나잇살은 몸매뿐 아니라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내장 비만 상태가 되면 당뇨·고지혈증 등 각종 성인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이를 예방하려면 고탄수화물·고지방 식사를 피하는 식단 조절과 꾸준한 유산소 운동이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음료를 챙겨 먹는 것도 한 방법이다.

오투넷의 ‘카페빼빼’(사진)는 다이어트용 커피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이 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체질량지수(BMI)·혈청랩틴을 줄이는 기능이 밝혀진 성분이다. 피하 지방과 내장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줄이는 데도 도움을 준다.

게다가 커피 본연의 맛을 느끼도록 100% 아라비카 커피가 부원료로 들어 있다. 이와 함께 L-아르지닌·L-카르니틴, 치커리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카페빼빼는 1포씩 낱개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액상 형태여서 찬물, 따뜻한 물, 우유 등에 바로 희석돼 아메리카노·라테 등 취향에 맞춰 섭취하기 좋다. 오투넷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카페빼빼를 50% 이상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080-808-1717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