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소리샵, 오디지(Audeze)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LCD-GX'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사 오디지(Audeze)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LCD-GX'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세계적인 평판형 헤드폰 제조업체인 오디지(Audeze)는 뮤지션과 프로듀서, 아티스트와 음향 엔지니어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수준 높은 오디오 품질을 들려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LCD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LCD-GX는 오디지(Audeze)의 특허받은 플럭서(Fluxor) 마그넷과 유니포스(Uniforce) 다이어프램을 결합하여 놀라운 음질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오디지(Audeze)의 뛰어난LCD 평판형 드라이버는 다른 게이밍 헤드셋보다 2배 이상 크고 풍부한 베이스를 자랑하며 우수한 사운드 스테이지, 뛰어난 해상도를 제공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LCD-GX는 게임뿐만 아니라 오디오 모니터링, 믹싱 및 편집에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LCD-GX는 마그네슘 하우징, 메모리 폼 이어 패드 및 서스펜션 헤드 밴드로 무게를 줄여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높은 감도와 낮은 왜곡(100db/1mW@1Khz)이 제공되어 다양한 장치와 함께 작동할 수 있다.
또한, LCD-GX는 붐 마이크 케이블과 함께 LCD 시리즈 표준 케이블을 제공하여 다양한 장치와의 호환성을 자랑하며 방향성 노이즈 감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고 맞춤형 위치 지정이 가능한 탈착식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 명료한 음성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런칭 행사는 10월 2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진행되며,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LCD-GX는 기존 LCD 시리즈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넓어진 공간 표현과 웅장함을 만끽할 수 있어 기존 게이밍 헤드셋의 음질에 실망한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 줄 제품" 이라며, "이 제품의 온전한 성능구현을 위해서 좋은 앰프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품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