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강렬한 사운드의 게이밍 이어셋, 쿠거 ATTILA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물론 PC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 사이에서도 게이밍 이어셋을 선택하는 게이머들이 늘고 있다. 게이밍 이어셋은 게이밍 헤드셋보다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간편하고, 대부분 인이어 타입이기 때문에 소음 제어에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쿠거 ATTILA는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어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 게임, 콘솔 게임에도 적합한 게이밍 이어셋이다.

게임에 맞는 풍부한 사운드
게이밍 이어셋은 일반 이어폰과는 차별화된 사운드를 갖춰야 한다. 쿠거 ATTILA는 그래핀 다이어프램 드라이버라는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음역에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FPS 게임에서 중요한 총소리, 발소리 등도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PC사랑

그래핀 다이어프램 드라이버로 더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게임에서의 음질을 확인하기 위해 쿠거 ATTILA를 착용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상대가 움직일 때 발소리나 총소리로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 쿠거 ATTILA를 사용하니 발소리가 더욱 뚜렷하게 들려 사운드 플레이가 수월했다. 덕분에 실력이 그리 좋지 않음에도 킬 스코어를 올릴 수 있었다.
스마트PC사랑

쿠거 ATTILA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했다. 게임 속 발소리, 총소리가 더욱 또렷하게 들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음은 최소화하고 착용감은 편안하게
게이밍 이어셋은 귀에 끼워 사용하는 만큼 착용감도 중요하다. 쿠거 ATTILA는 3가지 크기의 이어팁과 이어훅을 제공해 외부의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게이머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소음 차단에 유리한 인이어 이어폰의 장점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인이어 이어셋을 착용할 때 이어팁 때문에 불편을 느끼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런 이들을 위해 쿠거 ATTILA는 푹신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이어팁을 제작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스마트PC사랑

사이즈별로 골라 장착할 수 있는 이어팁과 이어훅을 제공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목소리를 깨끗하게 전달하는 마이크
팀플레이에서는 의사소통이 중요하다. 쿠거 ATTILA는 이를 위해 탈부착이 가능한 고급 마이크를 제공한다. 이 마이크는 잡음 제거 기능으로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하며,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 주름관을 적용해 더 명확한 목소리 전달이 가능하다. 착탈식 마이크를 분리하면 통화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내장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PC사랑

탈부착이 용이하고 각도도 조절 가능한 마이크를 제공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핸즈프리 기능이 있어 음악 재생/일시정지, 통화, 볼륨 조절 등이 가능하고, 4극 커넥터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콘솔 게임기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3극 Y연결 케이블을 사용하면 데스크톱에서 오디오 입력과 출력을 분리할 수 있다. 편리한 이어셋 보관을 위한 휴대용 케이스도 제공한다.
스마트PC사랑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고급스러운 휴대용 케이스에 이어셋을 보관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거 ATTILA는 사운드 플레이에 최적화된 세팅으로 게임 속 소리를 풍부하고 생생하게 전달해준다. 내 귀에 딱 맞는 착용감에 마이크 성능도 좋고, PC와 모바일, 콘솔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더 좋은 성능의 게이밍 이어셋을 찾는다면 쿠거 ATTILA를 추천한다. 가격은 10월 14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51,400원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