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낸시랭 “왕진진과 결혼 지속 이유? 당장 이혼할 수 없는 일” [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섹션TV’ 낸시랭이 과거 왕진진과의 결혼, 이혼에 대한 심경을 솔직히 밝혔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전시회로 바쁜 낸시랭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낸시랭은 진행 중인 전시회에 대해 “한 여성으로서 겪었던 아픔과 트라우마가 ‘스칼렛’을 통해 저와 같은 경험을 갖고 있는 전 세계 여성들을 생각해보게 했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섹션TV’ 낸시랭이 과거 왕진진과의 결혼, 이혼에 대해 말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이어 “디지털 성범죄, 이혼, 폭력 등 클릭 하나만으로도 낙인이 찍혀 여성들이 겪는 불합리한 고통을 진지하게 고민해봤다”고 털어놨다.

또한 왕진진과 혼인신고 후 많은 이들의 반대에도 뒤돌아서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는 “(왕진진이) 혼인신고를 하자고 해서 SNS를 통해 (혼인신고) 사실을 공개했다”며 “이후 주변 사람들이 ‘그 사람은 아니다’라고 하는 건 저보고 이혼하라고 하는 것과 다름없지 않느냐”고 설명했다.

끝으로 낸시랭은 “낸시랭이 좋은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고, 다음 전시도 기대된다는 평을 듣고 싶다”며 본업인 팝아티스트로서 포부를 전했다. sunset@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