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살인교사 혐의 벗었다‥납치된 고민시 구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시크릿 부티크' 캡쳐


[헤럴드POP=서유나 기자]김선아가 박희본의 수싸움을 역이용, 살인교사 혐의를 벗었다.

9일 방송된 SBS '시크릿 부티크'에서는 살인교사 누명을 벗기 위해 움직이는 제니장(김선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모든 일은 데오그룹과 조광그룹을 동시에 노리는 조광그룹 부회장 최석훈(박정학 분)의 덫이었다.

제니장은 자기에게 누명을 씌운 사모를 만났다. 사모는 남편인 최병훈 회장이 자신의 친구와 바람났다는 망상에 시달리고 있었다. 사모는 "넌 벌받아야 한다. 내 남편이 내 친구와 놀아난 것을 알면서도 모른 척했다."고 제니장을 미워했고, 제니장은 "최병훈 회장님은 사모님을 배신한 적이 없다. 이혼 전에도, 이혼 후에도."라며 "최석훈 부회장이 시켰냐. 자기 형이 바람났으니 무슨 짓을 해도 용인해 주겠다고?"라고 모든 상황을 내다봤다.

이현지(고민시 분)에게는 엄마 박주현(장영남 분)의 연락이 왔다. 김미진(윤지인 분)에게 수상한 전화가 걸려온 것. 김미진은 "아줌마가 우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두번 연속으로 전화해서 그냥 끊으라고 했다. 소름 돋지 않냐."고 말했고, 이현지는 이를 제니장에게 알렸다. 이에 제니장은 "내가 엄마 찾아주겠다."며 "그 전에 내가 살아야 널 보호할 수 있다. 내가 살아남지 못하면 그 다음은 없다. 네 엄마도 찾을 수 없고, 그 누구한테 죄를 물을 수도 없게 된다. 그러니 나부터 살리라. 이건 니 승부처이기도 하다."고 거래를 제안했다.

이후 이현지는 윤선우(김재영 분)을 대동, 제니장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움직였는데. 이현지는 예준(최동화 분)을 통해 회장 댁에서 일하던 가정부의 위치를 알아냈다. 김미진의 아들 예준과 가정부의 딸 은서가 친구였던 것. 윤선우는 가정부에게 "사모님이 처방 받은 약들 바꿔치기 한거 맞냐. 덕분에 사모님은 망상에 시달렸다. 최석환 부회장이 시켰냐."고 물었다. 가정부는 "난 그냥 최부회장 측에서 시킨대로 약을 바꾼 것밖에 없다."며 조광에서 자신을 해칠까 진술을 거부했고, 이에 이현지는 "저희는 사모님이 진실을 깨닫고 엉뚱한 사람에게 혐의를 뒤집어씌우지 않기를 바랄 뿐. 최부회장을 죄를 물으려는 게 아니다. 꼭 지켜드리겠다."고 설득해서 진술 동영상을 받아냈다.

한편 위예남(박희본 분)은 또 다시 제니장을 향한 함정을 팠다. 위예남은 제니장에게 생방송 동반 출연을 제안했는데, 표면적 이유는 대대적으로 살인교사 혐의의 억울함을 벗자는 것이었지만 실상은 이현지를 제니장에게 뺏기 위한 작업이었다.

위예남은 생방송에서 제니장과의 우정 선물 교환을 제안하는 수를 썼다. 위예남은 "장도영 대표가 약속한 선물 안 주면 제 선물은 공개하겠다."고 협박하며 "상자 안에 정혁오빠 사진이 담겼다. 만천하에 공개되는 것은 막아야 하지 않겠냐. 그러니까 이현지 나 달라."고 제니장에게 몰래 말했다. 하지만 제니장은 거래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위예남은 당당하게 상자를 열어 보였는데. 그러나 그 안에는 어떠한 사진도 없었다. 사실 제니장은 오태석(주석태 분)을 만나 위예남과 오태석 사이의 딸, 수빈이를 걸고 협박을 했던 것. 제니장은 "오태석씨가 책임지고 예남이 막아달라. 그럼 저도 수빈이가 무사히 돌아오게 손 쓰겠다."고 말했다. 이후 오태석은 제니장의 말대로 사진을 처리했다.

이후 제니장은 "아직 검찰에 제출하지 않은 자료."라며 이현지가 받아온 동영상을 공개했다. 그 안에는 가정부의 "어느날 조광그룹 로고가 새겨진 차를 타고 찾아온 사람이 시켰다. 사모님 약을 바꾸라고. 드시던 약을 버리고 주신 약을 드시게 했다. 고작 약 하나 쯤이야 라고 생각."했다는 폭로가 들어있었다.

이현지는 가정부의 안위를 걱정, 자신을 찾는 가정부를 찾아갔다. 하지만 그것은 조광그룹과 도준섭(김법래 분)의 함정. 이현지는 조양오(임철형 분) 세력에게 납치 당했고, 제니장은 홀로 이현지를 찾아 나섰다. 이어 조양오를 마주한 제니장은 "조광 최회장에게 약속 받은 것 내가 해주겠다."며 "나랑 도시장, 최회장. 그 속에서 원하는 것을 받기 위해선 줄타기를 잘해야 한다. 일이 될 때까지는 채널을 여러 갈래로 열어놔야 한다. 도시장의 약점인 쟤가 살아 있어야 당신들 끼어들 판이 생긴다."고 거래했다. 이후 제니장은 가정부 동영상을 넘기며 조양오의 살길도 열어줬다.

윤선우는 제니장에게 뺨을 맞고도 "다시 기회를 줘 고맙다"고 말하는 이현지에게서, 과거 목욕탕 주인에게 맞아 가면서도 "고맙다. 그래도 내쫓는다는 말은 안 하셔서 고맙다."고 말하던 제니장의 모습을 봤다. 그러면서도 윤선우는 "이현지에게서 누나 모습을 보지 마라. 누나가 마음 다칠 일이 생길까 걱정된다."고 마음을 드러냈다. 그 뒤 데오가에 돌아간 제니장은 홀로 욕조에 들어가 그 시절을 떠올리곤 눈물 흘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