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한글날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한글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한글날 기념 이벤트는 10월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진행하며,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강화 단계를 기존 로마자에서 ‘장, 광, 고, 유, 동’ 5단계의 한글로 변경한다.

장, 광, 고, 유, 동은 고구려 역대 왕(장수왕, 광개토대왕, 고국천왕, 유리왕, 동명성왕)의 이름에서 첫 자를 활용해 지었다. 한글날을 맞아 많은 이용자와 게임 안에서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공개 때부터 한글에 애정을 드러냈다. 게임 정식 명을 영어가 아닌 한글로 결정한 이유도 한글에 대한 애정 때문이다.

검은사막은 한글날 기념 이벤트와 함께 가을맞이 ‘사냥의 계절’ 3주 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내 액세서리, 잡동사니 등 사냥을 통해 얻는 모든 아이템 획득 확률이 50% 증가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한글날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및 의뢰를 완료하면 ‘한글날 잔치 완료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에는 돌파의 연금석 함, 심연 등급 연금석 함, 카프라스의 흔적, 이벤트 참여 증서가 담겨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