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서희♥정다은, 열애 인정 "생각보다 사귄 지 오래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한서희, 정다은 (출처: 한서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얼짱 출신 정다은이 열애 중이다.

한서희는 지난 7일 정다은과 함께 SNS 라이브 방송을 하던 도중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을 읽고 "떠 먹여줘도 아니라고 대중들이 그러니까 나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고 두 사람이 교제 중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한서희는 "생각보다 사귄지 오래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25일 정다은은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과 함께 한서희의 계정을 태그해 올렸다. 이에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당시 한서희는 SNS를 통해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 했는지 당황스럽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지난 5일 한서희와 정다은이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간 사실이 알려지며 또 한 번 열애설이 거론되자, 한서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한 이후 연락을 오랜만에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고, 지금 같이 여행 온 건 맞다"라며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겠으나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남자친구와 결별한 상태다. 정다은 언니 때문에 결별한 건 절대 아니고 남자친구의 심각한 집착 때문에 결별한 것"이라고 두 사람의 교제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는 과거 빅뱅 탑과 함께 대마초 흡연 혐의로 2017년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정다은은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6년 지인들과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월을 선고받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