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배우 수현, 위워크 차민근 대표와 12월 결혼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속사 측 관계자 "보도된 결혼설에 현재 확인중"

CBS노컷뉴스 배덕훈 기자

노컷뉴스

배우 수현과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 씨. (사진=문화창고 제공/차민근 대표 트위터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수현(34)이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한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코리아 차민근(37) 대표와 12월 결혼설이 불거졌다.

4일 오전 뉴스엔은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두 사람이 12월 중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측근들에게 결혼 의사를 밝혔고, 양가 부모에게도 결혼 승낙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수현의 소속사인 문화창고 측 관계자는 이날 CBS노컷뉴스에 "보도된 결혼설에 대해 현재 확인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8월 말 수현은 차 대표와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이를 인정했다. 당시 소속사는 "수현이 차민근 씨와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올해 초부터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뒤, 2006년 SBS 드라마 '게임의 여왕'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5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 '이퀄스' '다크 타워' '신비한 동물사전'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는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 중이다.

차 대표는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사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