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임시완 사람들과 만났다..뜻밖의 4자대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타인은 지옥이다’ 의외의 4자 대면 스틸이 공개됐다. 임시완, 차래형, 김지은과 마주한 이동욱의 존재감이 기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극본 정이도, 연출 이창희, 제작 영화사 우상, 공동제작 스튜디오N, 총10부작)가 오늘(29일) 밤 10시 30분 본 방송에 호기심을 폭발시키는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에덴 고시원과 샘터 치과만을 오가던 치과의사 서문조(이동욱)가 자신이 주시하는 윤종우(임시완)와 여자 친구 민지은(김지은), 그리고 회사 대표이자 선배 신재호(차래형)와 만난 4자 대면이 포착된 것.

작가 지망생이었지만 만만찮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취업을 위해 상경했던 종우. 살인마들이 모여 사는 에덴 고시원에 입주해 매일매일 변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던 그가 결국 지난 방송에서 내면의 폭력성마저 드러냈다. 그간 참아왔던 것이 무색하게 가위를 들고 홍남복(이중옥)을 위협하려 했고, 모두가 퇴근한 빈 사무실에서는 자신을 괴롭히는 사수 박병민(감한종)의 키보드를 바닥에 내팽개치는 등 과격한 모습을 보인 것. 그뿐만 아니라 PC방에서 시비가 붙은 무리에게 무자비한 폭력을 행사해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더 이상 스스로 제어가 불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을 만큼 망가져버린 종우의 상태가 선명하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하는 종우의 변화를 만족스럽게 지켜보고 있는 유일한 인물은 바로 서문조. 첫 만남부터 “나와 비슷한 사람 같다”면서 종우를 마음에 들어 했던 그는 집요한 시선으로 종우를 쫓았던 바. 제 욕을 쏟아놓는 종우에게 화를 내기는커녕 “마음에 있는 말을 꺼내놓으니 얼마나 좋냐”면서 오히려 그를 부추겼다. 친절하고 능력 있는 치과의사의 가면 아래 고시원 살인마들을 진두지휘하는 잔혹한 얼굴을 숨긴 서문조는 망가져가는 종우를 보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번에는 종우뿐만 아니라 지은과 신재호 앞에 나타난 서문조. 긴장한 기색이 만연한 종우와 다소 당황한 듯한 지은, 그리고 화가 났음이 드러나는 신재호와 다르게 서문조는 묘한 미소를 띤 상태다. 고시원 내부에서 타인들을 이용해 종우의 숨통을 쥐어오던 서문조가 이번에는 종우의 주변 인물에게까지 손을 뻗는 것일까. 드디어 폭주를 시작한 종우와 더욱 깊고 넓은 지옥도를 그려가는 서문조에게서 시선을 뗄 수 없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제8화, 오늘(29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제공 = OCN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