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어게인TV] '멜로가 체질' 한지은, 만나는 사람 있다고 고백...스킨십은? '입술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 '멜로가 체질'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한지은이 친구들에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28일 밤 10시 50분 방송된 JTBC '멜로가 체질'(연출 이병헌, 김혜영/극본 이병헌, 김영영) 16회에서는 임진주(천우희 분)와 이은정(전여빈 분)에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 황한주(한진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황한주는 임진주, 이은정에게 "키가 좀 크고, 귀엽고 재훈 씨(공명 분)랑 동갑이다"라며 "톡 주고받는 정도다"라며 매일 연락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클럽 갔을 때 번호를 달라더라, 깨가 넓어서 멋있다"며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함께 술, 밥을 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임진주는 "어디까지 스킨십을 했냐"고 물었고 황한주는 "눈을 마주친 정도"라고 답했다.

결국 황한주는 입술을 가리켰고, 임진주는 "사귄다고 쳐"라고 정리했다.

손범수와 임진주는 함께 카페에서 대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커플들에 대해 생각을 전했다.

특히 이소민(이주빈 분), 이민준(김명준 분)에 대해 말이 나오자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러다 갑자기 손범수는 “나랑 결혼 안할거냐"고 임진주에게 말했고, 임진주는 잠시 당황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