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美 빌보드, 트와이스 컴백 집중 조명 "'Feel Special' 희망적 메시지 담긴 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미국 빌보드가 'K팝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지난 23일(이하 현지시간) 트와이스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에 관한 심도있는 기사를 게재했다.

먼저 트와이스를 "히트 걸그룹"이라 칭하고, 컴백 타이틀곡 'Feel Special'을 "희망적 메시지가 담긴 강렬한 곡"이라 설명했다.

변칙적이고 리드미컬한 사운드는 물론, 따뜻한 위로가 담긴 가사에도 주목했다.

이번 노래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탄생한 곡인 만큼, 가사에 부합한 뮤직비디오 속 멤버별 캐릭터 설정을 강조했다.

'Feel Special'은 박진영이 트와이스와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작사, 작곡한 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진영 X 트와이스' 조합으로 탄생한 이 노래는 발표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트와이스에게 '12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안겼다.

25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뮤직,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등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새 음반 'Feel Special'은 '팝의 본고장' 미국을 포함한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이목을 끌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글로벌 원스(팬덤명)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최근에는 일본 공연 3회 추가를 결정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