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너노들' 이정민 "새로운 캐릭터 도전, 즐거운 경험" 종영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에코글로벌그룹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배우 이정민이 종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로, 달콤한 로맨스는 물론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이야기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정민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에서 미워할 수 없는 트러블메이커이자 플루티스트인 최서주 역을 맡아 앙칼진 말투와 도도한 모습으로 최서주 그 자체를 표현해내는 한편, 극 중 라이벌 하은주(박지연 분)과 살벌한 앙숙 케미를 형성하며 흥미로운 전개에 힘을 보탰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종영을 앞둔 이정민은 "먼저 드라마를 사랑으로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드라마가 종영을 하게 돼 아쉬운 마음이다. 최서주를 통해 새로운 느낌의 캐릭터에 도전해볼 수 있어 즐거운 경험이 됐고, 최서주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24일 마지막 방송까지 꼭 함께 시청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진심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정민은 극 중 재벌집 딸이라는 컨셉에 맞춰 매회 다양하고 스타일과 색상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하은주와 벌이는 신경전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보여며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 신 스틸러다운 활약을 펼쳤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24일 오후 10시를 마지막으로 대서사의 마침표를 찍는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