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165727 0722019092355165727 01 0101001 6.0.16-HOTFIX 72 JTBC 0 related

나경원 "아들 의혹, 명백한 가짜뉴스"…민주 "근거 제시를"

글자크기


[앵커]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미국 원정출산과, 이중 국적 등 아들 관련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정면 반박했습니다. 한국당은 증거자료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은 명백한 근거자료를 공개하지 않는 한 의혹이 풀렸다고 보기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임소라 기자입니다.

[기자]

나경원 원내대표는 아들을 미국에서 원정 출산을 하지 않았고, 아들이 이중국적을 갖고 있지도 않다고 밝혔습니다.

원정 출산 장소라는 의혹이 나온 산후조리원은 아들이 태어난 이후 만들어진 곳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나경원/자유한국당 원내대표 :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설립 연월일이 2000년입니다, 2000년. 저희 아이를 출생한 연월일은 1997년입니다. 이게 명백히 가짜뉴스라는거는 거기서부터 알 수 있습니다.]

한국당 주호영 의원은 "나 원내대표가 서울 병원에서 아들을 출산한 것이 확실하다"며 "나 원내대표가 자료도 갖고 있다고 했다" 이렇게 지원에 나섰습니다.

이 문제로 나 원내대표를 공격하던 홍준표 전 대표도 늦었지만 진실을 밝혀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은 출생신고서 등 관련 증거를 공개하지 않는다면 의혹이 말끔히 해결됐다고 보긴 어렵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명백한 근거를 제시하지 않았다"면서 근거자료를 제시하지 못하는 건 "의혹만 더 키우는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임소라 기자 , 손준수, 박선호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