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팝업무비]'겨울왕국2', 12월→11월 개봉…업그레이드된 음악·영상미 예고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겨울왕국2'가 오는 12월에서 한 달 앞당겨 11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겨울왕국2'는 5년 만에 선보이는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엘사와 안나가 아렌델 왕국의 감춰져 왔던 진실과 엘사가 지닌 마법의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전편보다 확장된 스토리 안에서 한층 성장한 엘사, 안나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 감독, 프로듀서 등 오리지널 제작진 모두 그대로 의기투합한 만큼 업그레이드된 음악, 영상미 역시 기대케 한다.

'겨울왕국2'는 올해 12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11월로 개봉이 확정됐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려워 하지마"라는 카피가 적혀 있어 엘사, 안나가 어떤 사건을 직면할지, 또 이들이 해당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전편에서 주인공 엘사, 안나 자매 못지않게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 크리스토프와 올라프 역시 '겨울왕국2' 여정에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겨울왕국'은 지난 2014년 개봉 당시 1029만 6101명의 국내 관객을 동원, 12억 76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달성하는 등 애니메이션 역사에 있어서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여기에 명품 OST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에 한 달 앞당겨 국내에 선보이게 된 속편 '겨울왕국2' 또한 업그레이드된 음악, 영상미로 다시 한 번 '겨울왕국'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되는 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