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러블리 매력 가득"…'하프 홀리데이' 김유정, 이탈리아 여행 비하인드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변신을 담은 ‘하프 홀리데이’ 이탈리아 현장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 단독 여행 예능 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에 출연하는 김유정의 현장 사진이 공개돼 첫 방송 전 기대감을 북돋는다. 이탈리아 현지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열혈 알바부터 꿈같은 지중해 여행자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이번에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는 데뷔 17년차 배우가 아닌 스물 한 살 김유정의 색다른 모습이 가감없이 담겨있다. 젤라또 가게 알바생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부터 화덕피자 굽기에 도전하는 모습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김유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김유정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이탈리아 현지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알바생X여행자로서의 180도 다른 매력을 톡톡히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17년차 배우 김유정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하프 홀리데이’는 오는 30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