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MLB 메이저리그

류현진 콜로라도전 중계는? MBC스포츠플러스·네이버스포츠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Gettyimage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승수 쌓기에 나선다.

류현진은 23일 오전5시10분(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당초 선발 로테이션 순서대로라면 류현진은 22일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었다. 하지만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우승을 확정한 다저스가 포스트시즌을 대비해 다저스이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기존 선발 투수의 등판 일정을 조정한 것으로 보여진다.

류현진은 지난 15일 뉴욕 메츠전에서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부진을 한 방에 털어버렸다.

이번 콜로라도를 제물로 류현진은 부진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해야 한다. 평균자책점을 방어하기 위해서라도 콜로라도전 호투가 필요하다. 현재 평균자책점 2.35로 양대 리그 통틀어 평균자책점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내셔널리그 평균자책점 2위는 마이크 소로카(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2.60, 3위는 제이컵 디그롬(뉴욕 메츠)의 2.61이다. 아메리칸리그에서는 저스틴 벌랜드(휴스턴 애스트로스)가 2.50으로 추격하고 있다.

류현진은 지난달 12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 이후 6경기 만에 승수 사냥 성공과 평균자책점 선두 자리를 지켜낼지 주목된다. 이날 경기 중계는 MBC스포츠플러스(MBC Sports+, 엠스플), 인터넷 아프리카TV, 네이버스포츠 등에서 해준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