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꽃파당' 고원희, 본격 등판 예고…변우석과 어떤 관계 될까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고원희가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2회에 첫 등장, 도준(변우석 분)과의 만남만으로 눈길을 끈 강지화 역을 맡은 고원희. 조선에서 가장 높은 여인을 꿈꾸는 지화를 통해 프로 야망러의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행인들로 붐비는 운종가에서 비파를 연주하는 도준과 마주친 지화. 그의 현란한 연주 솜씨와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에 자신도 모르게 시선을 빼앗기고 말았다. 금세 발길을 돌리려는 지화에게 발을 건 도준이 “괜찮냐”고 물었지만, 지화는 “방금 일부러 발 걸지 않았소?”라며 황당한 기색을 내비쳤다. 이에 “들켰소? 발을 걸어야 말을 걸 것 아니오”라는 도준의 뻔뻔함에 다른 여인들은 모두 탄성을 내질렀지만, 지화의 표정과 발걸음은 여전히 도도했다. 어떤 여인이라도 단숨에 매료시키는 도준의 치명적인 끼가 콧대 높은 아씨 지화에겐 먹히지 않았던 것.

지화는 오히려 “잘난 꽃도 열흘이면 지는 법. 사내가 얼굴만 고와 쓰임이 있겠느냐. 어떤 여인의 지아비가 될지, 그 여인 참으로 불쌍하구나”라며 누군지도 모를 여인을 안타까워했다. 지화는 조선 제일의 남자를 선택하기 위해 외모, 성격, 집안 등 조건이란 조건은 전부 까다롭게 따지기 때문. 따라서 도준과 지화는 그저 우연한 만남이었던 것뿐일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관계가 궁금해진다.

그 가운데, 본방송에 앞서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양반가 규수의 고고한 자태를 온몸으로 드러내고 있는 지화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웬만한 사내들보다 학식이 깊고 서화나 자수, 살림에도 능해 하인들에게 아씨 대신 ‘작은 마님’으로 불리는 그녀에 대해, 고원희는 “조선시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여성 캐릭터”라고 설명한 바. 당당한 야망으로 무장한 지화가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력을 발휘할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고원희가 내일(23일) 밤, 3회 방송부터 더 큰 존재감을 드러낸다. 좌의정 강몽구(정재성)의 외동딸 지화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P E&M, 블러썸스토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