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매력이 줄줄" 이상화, ♥강남과 결혼발표 후 첫 방송출연..예비신랑 자랑 폭발[종합]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전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인 이상화가 연인인 가수 강남과의 사랑에 푹 빠졌다.

이상화는 오늘(2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박세리와 형님 학교의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 영상이 공개된 후 크게 화제가 됐는데 이상화가 강남을 향한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해 주목받았다.

형님들이 강남의 매력을 묻자 이상화는 “그냥 매력을 흘리고 다닌다”고 거침없이 사랑을 표현했다.

특히 이상화는 강남과 결혼 발표를 한 후 처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거라 모두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하며 6개월째 공개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 인정 당시 강남, 이상화 커플은 연애를 시작한 지 5~6개월 정도 된 때였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 후 서로의 SNS에 사랑을 표현하며 당당하게 열애를 이어갔고 강남은 방송에 출연해 “너무 행복하면 어떻게 해야 하냐” 등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강남, 이상화 커플이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8월 강남이 일본 국적을 포기, 한국으로 귀화를 결심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에 두 사람이 결혼 준비 중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고 지난달 29일 약 2주 뒤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 측은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열애 1년여 만에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 강남과 이상화는 결혼 발표 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 소식도 알렸다.

강남, 이상화가 방송에 동반출연하는 프로그램은 ‘동상이몽2’가 처음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들은 오는 30일 방송에서 결혼 준비 과정부터 갓 살림을 차린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S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