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123145 0372019092155123145 06 0602001 6.0.22-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569022672000 1569022677000 related

'황금정원' 이상우, 오지은과 취조실 대치..문지윤 뺑소니 실마리 찾을까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황금정원’ 이상우-오지은-이태성의 취조실 대치가 포착돼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이상우가 오지은-이태성이 저지른 ‘문지윤 뺑소니’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황금토요일’을 만들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이상우(차필승 역)-오지은(사비나 역)-이태성(최준기 역)의 취조실 대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차필승(이상우 분)은 이믿음(강준혁 분)의 부친 이성욱(문지윤 분)이 잠적이 아닌 실종됐다고 판단, 수사에 착수했다. 차필승은 이성욱 실종 당일 수상했던 사비나(오지은 분)-최준기(이태성 분)의 행동에 의심을 품고 이들과 마주쳤던 인근에서 사비나의 네일팁을 발견해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상우와 오지은이 취조실에서 팽팽한 대치를 벌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상우가 오지은의 손을 붙잡고 무언가를 확인하고 있는데, 이상우는 침착하지만 냉철한 눈빛으로 오지은을 바라보고 있어 그가 문지윤(이성욱 역)의 실종과 현장에서 발견한 네일팁, 그리고 오지은-이태성과의 연관성을 찾은 것인지 관심을 높인다.

반면 오지은은 바짝 긴장하고 불안해 보이는 기색이 역력하다. 더욱이 오지은은 이상우에게서 손을 빼내고자 안간힘을 쓰는가 하면 그를 쏘아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태성은 굳어져 입을 꾹 다물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이상우의 취조를 받게 된 것인지, 나아가 두 사람이 벌인 문지윤 뺑소니가 밝혀질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황금정원’ 측은 “오늘(21일) 방송에서 이상우가 문지윤의 실종과 관련해 오지은-이태성 부부를 압박 수사한다. 이를 시작으로 오지은이 또 다시 벼랑 끝에 서게 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또 한번 예상을 뒤엎는 전개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