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유희관 7년 연속 10승’ 두산, 3연승 질주…1위 희망 살렸다[현장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잠실, 곽영래 기자] 20일 오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렸다.8회초 2사 두산 유희관이 마운드를 내려와 팬들에게 모자를 벗어 팬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 youngrae@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잠실, 길준영 기자] 두산 베어스가 3연승을 질주하며 페넌트레이스 우승의 불씨를 살렸다.

두산은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서 6-2로 승리하고 3연승을 내달렸다. KIA는 2연패 부진에 빠졌다.

선발투수 유희관은 7⅔이닝 5피안타 5탈삼진 1실점 호투를 펼치며 시즌 10승 고지에 올라섰다. 구단 프랜차이즈 최초로 7년 연속 10승이라는 대기록도 함께 달성했다.

타선에서는 최주환이 4타수 2안타 2타점 1득점으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류지혁도 4타수 2안타 2득점 2도루를 기록하며 타선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KIA는 선발투수 이민우가 5이닝 8피안타 4탈삼진 1볼넷 6실점(4자책)으로 부진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야수들은 3회 연달아 실책을 범하며 대량실점의 빌미를 제공했다.

두산은 3회말 선두타자 류지혁과 이유찬이 연속 안타와 도루를 성공시켜 무사 2, 3루 찬스를 만들었다. 정수빈은 1루수 땅볼로 물러났지만 최주환이 2타점 적시타를 때려내며 선취점을 뽑았다.

이어서 페르난데스의 볼넷과 김재환의 내야안타로 만루 찬스를 잡은 두산은 오재일이 땅볼 타점으로 한 점을 추가했고 박세혁의 타구에는 1루수 최정용의 포구 실책과 2루수 김선빈의 송구 실책이 연달아 나오며 0-5까지 점수차를 벌렸다.

두산은 4회 정수빈의 1타점 적시타로 한 점을 더 달아났다.

KIA는 5회초 선두타자 이창진과 류승현이 연속안타를 날려 무사 1, 3루 찬스를 만들었다. 이정훈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중견수 희생플라이를 날리며 이날 경기 KIA의 첫 번째 점수를 뽑았다.

좌타자 8명이 배치된 두산을 상대로 KIA는 6회 좌완 임기준을 투입했다. 임기준은 3이닝 1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기대에 부응했다.

OSEN

[OSEN=잠실, 곽영래 기자] 20일 오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렸다.9회초 두산 함덕주가 역투하고 있다. / youngrae@osen.co.kr


두산은 6-1로 앞선 9회초 함덕주를 마운드에 올렸다. 함덕주는 선두타자 고장혁을 삼진으로 돌려세우면서 팀 27,000탈삼진을 달성했다. 하지만 터커에게 추격의 솔로 홈런을 맞아 1실점 하며 아쉽게 경기를 마무리했다. /fpdlsl72556@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