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제시, 하의실종 공항패션 논란에 "바지 입었어요, Okay?" 해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제시/사진=민선유 기자


제시가 하의실종 공항패션 논란을 직접 해명했다.

20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ey are legging shorts btw thank you Thailand for the warm welcoming (Shoulda worn shorter shorts! It’s hot ovea here)!(짧은 레깅스라고 부른다. 태국의 따뜻한 환영에 감사하다(여기는 너무 더워 짧은 바지를 입어야 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제시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게 있어요. 나는 바지를 입었어요. 바지 입었다고 okay?"라며 "이 옷은 짧은 레깅스라고 불러요"라고 말했다.

헤럴드경제

제시 인스타


앞서 이날 제시는 태국에서 열리는 'K-crush 콘서트'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으로 출국했다. 제시가 게이트를 들어가며 손을 흔드는 과정에서 흰색 티셔츠가 올라갔고, 일부 누리꾼은 '하의를 입지 않은 것이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하지만 제시는 레깅 팬츠를 입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제시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 이적 후 처음으로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Who Dat B'를 발매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