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멜로가 체질' 안재홍♥천우희,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듀엣버전 21일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수지 기자] '멜로가 체질'에서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 배우 안재홍, 천우희가 OST로 입을 맞췄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측은 안재홍, 천우희가 직접 가창에 참여한 일곱 번째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를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재홍, 천우희가 부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지난 8월 장범준이 발표한 원곡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원곡은 발표 당시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순위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발표한 지 약 2달이 지났지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차트 '역주행'에 성공, 음원 차트 10위 내에 진입했다.

12회 엔딩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발라드 버전 역시 함께 공개된다. '남자친구',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등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사야와 신인가수 재연 두 사람이 감성을 촉촉이 적시는 발라드 스타일로 완성했다.

최근 '멜로가 체질'에서 임진주(천우희 분), 손범수(안재홍 분)는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춰 탄생한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드라마 속 설렘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