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황지현, 연상 사업가와 10월 결혼…"행복한 가정 이룰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브룸스틱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황지현이 10월의 신부가 된다.

20일 소속사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오는 10월 3일 경기도 일산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황지현과 예비 신랑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일산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황지현은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 주시고 지켜봐달라”며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 보내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지현은 고교생 CF 스타에서 배우, 뮤지컬 무대까지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다 7년 간의 공백을 RO고 최근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지난 2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고, SBS 일일드라마 ‘강남스캔들’에서 강한나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 황지현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룸스틱입니다.

소속 배우 황지현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월 3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연상의 사업가로,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