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무열♥윤승아, `매그넘 인 파리`展 홍보대사 위촉...`오디오가이드 내레이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는 오는 25일부터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리는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 홍보대사에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를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매그넘 인 파리'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그룹인 매그넘 포토스의 소속 작가 40명이 담은 파리의 인물과 풍경을 주제로 한 사진전이다.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 로버트 카파, 마크 리부, 엘리어트 어윗, 마틴 파 등 유명 사진작가들이 참여했다.

김무열·윤승아 부부는 이번 전시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소득층 어린이들을 돕는 기금 마련을 위해 오디오 가이드 내레이션도 맡는다. 오디오 가이드 판매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돕는 기금으로 적립돼 전시 종료 후 복지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무열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시로 파리지앵과 매그넘포토스 작가들의 사진 예술 등에 대해 들려준다. 윤승아는 낮으면서도 매력적인 목소리로 파리 패션과 파리의 역사, 풍경들을 전한다.

김대성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 대표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이 짙은 목소리,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를 전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면서 "지난 마리로랑생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를 맡은 연극배우 박정자에 이어 두 부부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들어보는 파리 이야기가 관람객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