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 심각한 분위기 속 은밀한 대화 장면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재림이 의심을 받는 위기의 상황에서도 태연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경악을 안긴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에서는 살인사건 범인으로 의심받고 있는 송재림(남주완 역)이 진실이 밝혀질 위기에 놓였음에도 동요하지 않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남주완은 뺑소니범 윤영길(구본웅 분)을 살해한 범인으로 장윤(연우진 분), 홍이영(김세정 분), 경찰 등 모두의 의심을 한몸에 받으면서도 자신은 아니라며 단호히 부정했지만 결국 살인을 했음이 드러나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그는 오히려 장윤과 1년 전 ‘그날’의 진실을 공유하고 있는 강명석(송영규 분)을 살인범으로 몰아가며 자신의 범죄를 덮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강명석에게조차 자신의 범행을 부정하며 ‘장윤이 죽인거죠’라는 뻔뻔한 태도로 일관해 온 것.

이런 가운데 남주완과 강명석의 또 다른 은밀한 만남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초조한 눈빛으로 남주완을 바라보고 있는 강명석에 비해 그는 평온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어 두 사람이 또 어떻게 진실을 덮으려고 모의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고.

윤영길을 죽인 남주완이 1년 전 ‘그날’의 살인 사건을 저지른 진범이 맞는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범인이 있는 것인지 흥미진진함을 안기며 오늘(17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남주완과 함께 유력 용의자로 의심을 받고 있는 장윤이 누명을 벗기 위해 강력한 증거를 내민다고 해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또 한 번 발동시킬 예정이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게 만드는 탄탄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재미를 안기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오늘(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