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정국 열애설' 상대 A씨 "연인 관계 아냐, 친한 친구일 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인 한 일반인 여성이 부인했다. /남용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 씨 "주변 분과 팬분들에게 상처 입힌 것 같아 죄송"

[더팩트|김희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설에 휩싸인 타투이스트 A 씨가 "절대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A 씨는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을 올린다"며 "정국과 연인 관계라든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정국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단지 친한 친구 정도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 이후의 말은 하지 않겠다. 무시가 절대 아닌 것만 알아달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날 오전 온라인상에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식당에서 한 일반인 여성을 백허그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CCTV 캡처 사진이 퍼졌다. 이후 이를 본 누리꾼들이 사진 속 남성이 방탄소년단 정국이라고 추측했고 열애설이 불거졌다.

열애설이 퍼지자 정국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고 알렸다.

아래는 타투이스트 A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입장 전문이다.

정국과 연인 관계는 절대 아닙니다.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 올립니다. 무슨 답변을 드리던 믿지 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 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 하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국과의 연인 관계라든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단지 친한 친구 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 이후의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무시가 절대 아닌 것만 알아주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