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유태오X천우희 현기증 나는, 아찔한 고공감성 '버티고' 10월17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천우희와 전계수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각기 다른 감성을 지닌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 지난 보도스틸 공개로 배우들의 감성 케미와 유니크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버티고’가 각 인물들의 스토리를 보다 더 깊게 알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천우희를 중심으로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유태오와 정재광이 담겨 있어, 그 독특한 구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쉽게 말하지 못할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한 표정과 각자의 상황을 반영하고 있는 카피 역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먼저 ‘몹시 흔들렸던 오늘’ 이라는 카피로 어느 먼 곳을 바라보는 천우희의 모습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마주할 수 있는 우리들을 연상시켜 공감대를 불러 일으킨다. 이어 왼쪽에 위치한 영화 속 천우희 연인으로 등장하는 유태오의 ‘나중에 연락할게’라는 말은 이들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짐작하게 한다. 반면 정재광의 ‘날 믿어요, 당신은 떨어지지 않아요’ 라는 대사에서는 희망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대사에는 ‘버티고’만의 독특한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웰메이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cho@sportsseoul.com
사진| 트리플픽쳐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