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불똥 튄 해쉬스완 "그만하자" 호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방탄소년단 정국/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래퍼 해쉬스완이 일부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불편한 심경을 표했다.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국의 열애설을 제기하는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한 여성에게 백허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해당 사진이 게재되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국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한 누리꾼들은 정국의 타투 등을 근거로 정국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정국은 손가락에 그의 팬클럽 명인 'ARMY'를 타투로 새기고, M자 위에 'J' 이니셜도 함께 새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진 속 여성의 이니셜이 'MJ'라며 커플 타투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아시아경제

래퍼 해쉬스완/사진=해쉬스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해쉬스완이라고 주장했다. 몇몇 누리꾼들은 해시스완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찾아가 사진 속 인물이 본인인지 묻기도 했다.


이에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 속 남성은 자신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해당 스토리를 삭제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러한 요청에 해쉬스완은 스토리를 삭제하며 "이렇게 얘기하길래 내가 아무말 안하고 내려줬잖아 그치"라는 글을 남겼다.


아울러 해쉬스완은 "당신이 현재 전정국을 닮아 오해를 사는 게 아니라 머리 길이가 비슷한 것이니 절대 다음 곡 가사에 정국 닮은꼴 어쩌고 가사를 쓰지 말아달라. 일단 확실하지도 않고 난 정국이 얼빠니까" 등 자신을 비난하는 DM을 공개하며 "이미 외국에서 잘하고 있는 아티스트 언급할 생각도 없고. 진짜 역겨워 토할 거 같아" 등의 글을 남겼다.


그럼에도 논란이 이어지자 그는 "그만하자. 왜곡된 기사도 싫고 나 음악하는 사람인데 이런걸로 오르내리는 것도 싫다"며 "너넨 너네 일 하고 난 나 하는 음악 할게. 너네 쓰는 음원사이트에 보이면 반가워하기라도 해줘. 좀 지친다. 솔직히 나 잘못 없거든 진짜. 그니까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자. 우리 전부 다"라고 적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