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17일(화요일·음력 8월 19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17일(화요일·음력 8월 19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일단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과가 있을 거에요."
60년생 -머리는 잘 돌아가나 몸이 따르지 않는 날입니다.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72년생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적절한 타이밍에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살피세요. 산토끼 잡으려다가 집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96년생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람들과 저녁 약속이나 모임을 잡는 것도 좋아요.

▶소띠 오늘의 운세 "너무 앞서 가거나 지레짐작하지 마세요. 성급한 판단이 일을 그르칠 수도 있어요."
61년생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어려운 주변 사람들을 돕는 것도 좋습니다.
73년생 -콩 심은 데 콩나고 팥 심은 데 팥이 나요. 노력한 대가만큼 그대로 돌려받는 날입니다.
85년생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조언을 구하세요. 여러 사람이 힘을 합치면 쉽게 해결될 거예요.
97년생 -다른 사람으로 인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너무 아까워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나무는 가만 있으려고 해도 바람이 불어와요.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도 모른 척 하세요."
62년생 -일이 지연되거나 늦춰질 수 있어요.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배우자에게 꼬투리를 잡히지 마세요.
86년생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98년생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아는 척하거나 남의 일에 나서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몸에 무리가 오거나 피로가 쌓일 수 있어요. 무리한 신체 활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63년생 -온고지신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무조건 새 것이 좋은 것 만은 아니에요.
75년생 -눈 앞의 이익을 쫓다가 더 큰 것을 놓칠 수 있어요. 먼 미래를 내다 보세요.
87년생 -하기 싫은 일은 적당히 거절하세요. 사사로운 정 때문에 끌려 다녀서는 안 됩니다.
99년생 -인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이에요. 공부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골치 아픈 일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울적하면 잠시 바람을 쐬거나 산책을 나가세요."
64년생 -지위에 맞는 행동과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윗사람을 잘 따르고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이세요.
76년생 -상대방을 가볍게 여기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88년생 -주변의 시기나 질투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00년생 -일과 공부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앉아 있는다고 공부가 잘 되는 것은 아니에요.

▶뱀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을 수 있어요. 용감한 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65년생 -그동안 기다린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작은 일에서 커다란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모든 일을 원리 원칙대로 처리하세요. 조금 더디게 가더라도 정도를 걷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무슨 일이든 정면 돌파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눈속임이나 요령이 통하지 않아요.
01년생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 주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긍정적인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과 희망을 잃지 마세요."
54년생 -어느 정도 지출이나 투자는 감수하세요. 공짜로 뭔가를 얻으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66년생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결단은 신중하고 빠르게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매사에 수지타산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겉으로는 이득이나 속으로 밑질 수 있어요.
90년생 -기다리기 보다는 나서는 것이 유리해요.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조급하게 서두르다가 실수할 수 있어요. 주변 상황이나 분위기를 잘 살펴보고 움직이세요."
55년생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일만 벌여놓고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67년생 -주위에서 참견하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에요. 잠시 쉬어가며 숨을 돌리도록 하세요.
79년생 -실속을 잘 챙기고 손해보는 일은 하지 마세요. 때로는 가만 있는 것이 이득일 때도 있어요.
91년생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싸움에 휘말리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몸도 무겁고 쉽게 지칠 수 있어요. 적절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56년생 -오늘 하루는 푹 쉬는 게 좋아요.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다른 일은 미루도록 하세요.
68년생 -일이든 사람이든 지난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현재를 중시해야 합니다.
80년생 -지나친 승부욕이 패배를 불러올 수 있어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확실히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도록 하세요. 작은 일에 얽매이면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57년생 -주위 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아랫사람의 인생 상담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69년생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81년생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남보다 앞서가야 성공할 수 있어요.
93년생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날이에요.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외로운 날입니다. 같이 말동무 할 친구를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하고 싶지 않은 일은 하지 마세요. 마음이 없으면 성공을 거둘 수가 없어요.
70년생 -같은 말이라도 아 해 다르고 어 해 달라요.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마음이 허전하고 쓸쓸한 날이에요. 칼퇴근을 하고 드라이브라도 나가 보세요.
94년생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허송세월해서는 안 됩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것입니다."
59년생 -돈을 빌리거나 융통하는 데 좋은 날입니다. 막혔던 자금줄이 풀리게 될 거에요.
71년생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에요. 기분도 좋고, 마음도 가벼울 것입니다.
83년생 -컨디션도 좋고 의욕도 넘치는 하루에요. 미뤄두었던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95년생 -여러 모로 재수가 좋은 날입니다. 친구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도 있어요.

*산수도인 제공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