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웰컴2라이프' 정지훈, 양파망+수갑 결박 자태 포착 '폭소 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양파망과 수갑으로 결박된 자태가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회 애틋함과 서늘함을 오가는 쫀쫀한 스토리로 강렬한 흡입력을 선사하고 있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오늘(16일) 밤 25-26회 방송을 앞두고 포박당한 정지훈(이재상 역)과 분노서린 임지연(라시온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결박된 채 옴짝달싹 못하는 정지훈의 자태가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의 머리에 씌워진 빨간 양파망과 손목에 채워진 수갑이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무슨 상황인지 어리둥절해하는 정지훈의 표정이 폭소를 더한다. 반면 임지연은 팔짱을 단단히 낀 채, 치켜 뜬 두 눈으로 날 선 분노를 뿜어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욱이 파리채에 분노를 담아 정지훈을 가리키는 임지연의 싸늘한 표정과 함께, 가정집으로 보이는 배경이 포착돼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정지훈은 임지연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내비치며 먹먹함을 선사했다. 특히 정지훈은 임지연을 지키기 위해 그의 곁을 한시도 떠나지 못하고 서성이는가 하면, 곽시양(구동택 역)에게 임지연의 보호를 부탁한 채 씁쓸하게 돌아서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정지훈-임지연-곽시양의 달콤 쌉싸름한 삼각로맨스의 향방에 이목이 집중된 상황. 이 가운데 임지연에게 포박당한 정지훈의 모습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상황들이 펼쳐질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의문의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오늘(16일) 밤 8시 55분에 25-26회가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