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웰컴2라이프' 정지훈, 형사 고소 위기…긴장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위기에 처했다.

MBC 월화극 ‘웰컴2라이프’가 매회 애틋함과 서늘함을 오가는 쫀쫀한 스토리로 강렬한 흡입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16일 25, 26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예고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신재하(윤필우 역)가 망치 살인범이라는 핏빛 진실이 드러나 역대급 소름을 유발했다. 동시에 정지훈은 자신에게 살인사건의 무기인 망치를 넘기려다 죽음을 맞이한 서혜린(우영애 역)의 시신과 마주하고 죄책감에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정지훈이 충격을 딛고 사건의 진실에 다가설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신재하가 아닌 가짜 범인이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정지훈은 가짜 범인의 목을 조르며 “어디서 개수작이야. 지난 10년 동안 안 잡힌 범인이 이렇게 허술하게 잡힌다고?”라고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동시에 허탈감과 분노를 감추지 못하는 임지연(라시온 역), 곽시양(구동택 역)의 표정이 포착돼 난관에 봉착한 수사의 향방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손병호(장도식 역)와 신재하는 서혜린의 죽음을 이용해 상황 반등을 도모하는 악랄함으로 관심을 높인다. 신재하는 “정책 회의 중에 부인을 잃은 시장후보라.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스토리네요”라며 서늘한 미소를 내비쳐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어 손병호는 정지훈과 부장검사 박원상(오석준 역)을 향해 형사 고소를 넣었다며 비열한 눈빛을 번뜩이는 모습이다. 이에 일주일 안으로 사건을 해결하겠다 선포하는 정지훈의 단단하고 싸늘한 표정이 이어져 전개에 관심이 증폭된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오늘(16일) 방송에서 정지훈은 서혜린 죽음에 대한 책임과 악질변호사 시절의 행보까지 만천하에 공개됨에 따라 거센 비난 여론에 휩싸이게 될 예정”이라면서 “위기 속에서 사건 해결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지훈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웰컴2라이프’는 1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