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MLB 메이저리그

추신수, 3안타 맹활약...팀은 오클랜드에 패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뉴욕) 김재호 특파원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또 한 번 타석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팀은 웃지 못했다.

추신수는 16일(한국시간)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열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홈경기 1번 우익수 선발 출전, 3타수 3안타 1사구를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68이 됐다.

네 차례 타석에서 모두 출루했다. 시즌 열 번째로 3안타 경기를 기록했다. 1번 타자로서 역할을 다했지만, 팀은 1-6으로 졌다. 이날 패배로 텍사스는 이번 3연전을 모두 내주며 74승 77패를 기록했다. 오클랜드는 90승 60패를 기록하며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단독 선두를 고수했다.

매일경제

안타 3개 포함 4출루를 기록했지만, 팀은 이기지 못했다. 사진=ⓒAFPBBNews = News1


추신수가 네 차례 출루했지만, 모두 득점하지 못했다. 이것만으로도 이날 경기 내용이 설명 가능하다. 1회 무사 1, 2루, 8회 무사 만루 두 번의 기회에 연관됐지만, 홈을 밟지 못했다.

팀도 한 점을 내는데 그쳤다. 8회말 무사 1, 3루 기회에서 나온 상대 포수 션 머피의 패스드볼로 3루에 있던 호세 트레비노가 홈을 밟은 것이 유일한 득점이었다. 이날 텍사스는 득점권에서 6타수 1안타, 잔루 8개를 기록했다.

마운드는 불펜 게임으로 진행됐다. 조너던 에르난데스가 제일 먼저 나와 2 2/3이닝 2피안타 1피홈런 2볼넷 4탈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이후 다섯 명의 투수가 마운드를 이어받았다. 조 팔럼보와 브렛 마틴이 2이닝씩 던졌다.

오클랜드 선발 션 마나에아는 6이닝 3피안타 1볼넷 6탈삼진 무실점의 압도적인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어깨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세 경기에서 평균자책점 0.50을 기록중이다. 헤수스 루자도가 나머지 3이닝을 책임졌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