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 (9월16일-9월22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예민하게 굴지 말고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아요.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22

행운의 물건 : 핸드폰케이스

행운의 장소 : 분식집

행운의 색상 : 화이트

2. 물고기자리 : 임기응변

종합운: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예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독립심을 갖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20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옐로우

3. 양자리 : 남들 부러워 말고

종합운: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도 느끼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위에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19

행운의 물건 : 카메라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오렌지

4. 황소자리 : 책임감

종합운: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에 주의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22

행운의 물건 : TV

행운의 장소 : 주점

행운의 색상 : 레드

5. 쌍둥이자리 : 대화가 필요해

종합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예요. 혼자 떨어져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아요.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21

행운의 물건 : 택배

행운의 장소 : PC방

행운의 색상 : 블랙

6. 게자리 : 남 탓하지 말고

종합운: 자신의 능력을 너무 자만하거나 과신하지 마세요. 매사에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원망하지도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솔로 탈출에 좋은 시기예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19

행운의 물건 : 피로회복제

행운의 장소 : 공원

행운의 색상 : 블루

7. 사자자리 : 직감을 따라야

종합운: 이번 주는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예요. 당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주관대로 지내도록 하세요. 어쩌면 당신의 직감이 뜻밖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예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21

행운의 물건 : 텀블러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8. 처녀자리 : 긍정적인 생각

종합운: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이것 저것 너무 걱정하거나 고민하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고집을 부리거나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쓰세요.

경제운: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18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그린

9. 천칭자리 : 요령껏

종합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예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나 언쟁은 피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주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지킬 수 없는 말이나 약속은 하지 마세요.

경제운: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하는 시기예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0,22

행운의 물건 : 책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네이비

10. 전갈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누군가 당신을 괴롭히거나 귀찮게 할 수 있어요. 엉뚱한 실수를 해서 기분이 꿀꿀해질 수도 있고요.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다시 일어서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운도 좋은 시기예요.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1,22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브라운

11. 사수자리 : 하루 하루를 소중히

종합운: 골치 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아요.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욕심을 버려야 그만큼 얻는 것이 많을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19

행운의 물건 : 목걸이

행운의 장소 : 놀이공원

행운의 색상 : 하늘색

12. 염소자리 : 변화무쌍

종합운: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예요.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세요. 새로운 변화 속에는, 언제나 새로운 기회가 있으니까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입이 귀에 걸릴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예요. 시간만 보내지 말고, 뭔가 액션을 취해 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21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카키색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