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고민시-김재영, 폐공장 속 위기일발 현장 포착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고민시-김재영이 폐공장에서 조폭들과 대치한 채 위기에 직면한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환상의 라인업과 뛰어난 필력으로 데뷔작부터 인정받은 허선희 작가, 섬세한 연출력의 박형기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선아와 박형기 감독이 ‘여인의 향기’ 이후 두 번째 만난 작품으로 또 한 번 흥행의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김선아-고민시-김재영은 각각 J부티크 사장이자 정·재계 비선실세로 데오가의 여제를 노리는 제니장, 수많은 승부의 기록들을 무기로 상대의 수를 간파하는 천부적 감각을 지닌 아마추어 바둑기사 이현지, 제니장이 운영하는 ‘J부티크’ 변호사이자 제니장의 보육원 동생 윤선우 역을 맡아, ‘국제도시개발 게이트’와 관련한 얽히고설킨 갈등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이와 관련 김선아-고민시-김재영이 폐공장에서 검은 양복을 입은 조폭들에 둘러싸인 채 위험천만한 거래를 시도하는 위기일발 현장이 공개됐다. 극중 제니장, 고민시, 윤선우가 ‘국제 도시개발 계획’의 성패를 가를 수 있는 중요한 키를 찾기 위해 위험이 도사리는 장소에 직접 발을 들이는 장면. 형광빛 핑크 수트와 선글라스, 하이힐과 클러치로 무장한 제니장이 무표정한 얼굴 속에 내재된 걸크러쉬를 터트리는 가운데, 커다란 가방을 맨 이현지가 한 남자에 어깨를 붙잡힌 채 날 서린 표정을 지어낸다.

여기에 각 잡힌 단정한 수트 차림의 윤선우가 제니장과 이현지 앞에 선 채 서늘한 눈빛으로 주위를 주시하는 ‘차가운 포스’를 뿜어내는 것.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이 드리워진 가운데, 3인방이 으슥한 폐공장을 찾아 조폭들과의 맞짱 대결도 불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로 인한 파장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김선아-고민시-김재영의 압도적인 기운이 현장을 들썩였다”라며 “김선아-고민시-김재영의 활약으로 속이 뻥 뚫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시크릿 부티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어는 18일 오후 10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