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멜로가 체질’ 윤지온, 누나를 향한 걱정과 미안함 드러내… 시청자들 울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배우 윤지온이 깊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윤지온(이효봉 역)이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친누나를 향한 걱정과 미안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안방극장에 깊은 여운을 남겼다.

지난 금요일(13일) 방송에서는 전여빈(이은정 역)이 지속성 복합 애도 장애가 의심된다는 사실을 접한 후, 걱정과 미안함을 감추질 못하는 윤지온(이효봉 역)의 애틋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특히 윤지온은 부모와의 유대관계가 심리적 증세의 원인이 된다는 걸 알게 된 후 부모와 사이가 먼 자신으로 인해 누나의 병이 깊어진 것 같다며 죄책감을 보이는 효봉을 완벽히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리게 만들었다. 또한 은정의 상처를 염려해 치료에 대한 말도 못 꺼내고 초조해하는 효봉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안타까움을 끌어냈다.

이어 주변의 위로에도 “마음이 아픈 사람이 또 마음 쓰는 거네”라고 읊조리며 친누나에 대한 깊은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조심스럽게 상담 치료에 대한 얘기를 꺼냈고 은정은 마음을 이해했다는 듯 효봉을 따스히 안아주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윤지온(효봉 역)은 진심 어린 표정으로 전여빈(은정 역)의 손을 잡아주며 효봉의 따뜻한 속내를 담아냈다.

한편, 어제(14일) 방송에서 윤지온은 누나들의 연애에 적극 참견하는 ‘프로참견러’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피웠다. 고백받은 진주에게 “누나 귀여워~ 근데 감독님 어디가 좋아?”라고 장난기있는 물음을 던지는 등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효봉은 한주(한지은)의 아들 인국(설우형)을 알뜰살뜰 챙기는 것은 물론, 잠들지 못하는 진주를 놀리며 연애이론을 늘어놓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처럼 배우 윤지온은 ‘멜로가 체질’에서 가족을 사랑하는 이효봉을 완벽히 표현해내며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캐릭터의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가족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이효봉 역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윤지온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JTBC ‘멜로가 체질’ 영상 캡처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