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뽕 따러 가세' 송가인, 암투병 팬의 사연에 '울컥'...“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TV조선 ‘뽕 따러 가세’ 방송 캡처


TV조선 ‘뽕 따러 가세’에서 송가인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뽕 따러 가세’는 추석특집 ‘전국 칠순잔치’로 꾸며졌다. 300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송가인의 디너쇼가 열렸다.

이날 디너쇼에 온 사람들 중에 가장 연장자는 98세 할머니였다. 송가인을 좋아하는 98세 할머니를 위해 손자가 사연을 신청한 것이다. 할머니는 송가인을 보기 위해 손자에게 채널 번호를 메모해달라고 할 정도였다. 손자는 “요즘 저보다 송가인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며 할머니의 팬심을 인증했다. 할머니는 “하늘만큼 땅만큼 좋아한다”며 연신 웃었다. 할머니는 송가인이 부른 노래 중 ‘불효자는 웁니다’를 가장 좋아한다고 꼽았다. 송가인은 무대에 올라 ‘불효자는 웁니다’를 열창했다.

또 다른 사연자는 61세 아버지를 둔 딸이었다. 딸은 “아버지가 칠순을 맞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청했다”고 밝혔다. 아버지가 신장병과 혈액암으로 3년 전 시한부 판정을 받은 것. 당시 3개월 밖에 못 산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었다고 했다. 딸은 “치료에 많이 지쳐있던 아버지가 ‘미스트롯’에 나오는 송가인을 보며 미소를 되찾았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하나보다 열까지 다 좋다”며 송가인을 보고 행복해 했다. 아버지는 송가인과 딸 중에 누가 더 좋으냐는 물음에 송가인을 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버지는 “‘미스트롯’ 나와서 처음 불렀던 ‘한 많은 대동강'”을 듣고 싶다고 했다. 송가인은 사연자 아버지의 손을 꼭 잡고 구성진 가락을 뽑아냈다.

송가인은 “이런 사연을 만나면 울컥한다. 나라는 사람이 뭔데 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는지, 이렇게 좋은 날이 있을지 상상도 못했다”며 감격스러워했다. 이어 “내가 더 힘을 받아 가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고 힐링을 드리겠다. 더 열심히 하는 송가인 되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