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넷마블문화재단, 추석맞아 '제 2회 임직원 명절나눔축제'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구로구 소재 넷마블 본사에서 '제 2회 임직원 명절나눔축제'(이하 명절나눔축제)를 진행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명절나눔축제'는 임직원이 함께 명절을 기념하고 즐기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재미있는 나눔'을 모토로 하는 넷마블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명절나눔축제'는 10일~11일 양일간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임직원들이 함께 축제로 즐길 수 있도록 송편, 한가위, 전통시장 등 추석 관련 키워드를 골라 '쿵야 캐치마인드'를 통해 그림을 그리는 '그려요 한가위', 동작인식 게임을 즐기는 '춤춰요 한가위', 병 속에 활을 던져 넣는 놀이 '투호'로 승부를 겨루는 '던져요 한가위'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이번 '명절나눔축제'의 일환으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 수에 따라 구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봉사활동 기관에 송편과 한과를 전달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작년부터 진행된 '명절나눔축제'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재미있는 나눔을 모토로 하는 넷마블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 전달돼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했으며,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